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알고싶다

매일 즐거움을 짜내는 방법





매일 즐거움을 짜내는 방법


누구나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행복은 만족에 있다 더 만족스러울수록 더 행복해진다. 만족하기 위해서는 기쁨이 필요하다. 그리고 기쁨을 발견하는 것은 우리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 삶의 매일의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건강 유지

건전한 정신은 건전한 정신으로 살아간다는 속담이 있다. 하루 중 가장 즐거움을 얻기 위해서, 여러분의 건강은 완벽해야 합니다. 당신의 건강 상태는 대체로 당신의 기분을 조절한다. 일단 여러분의 건강이 좋아지면 여러분의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건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기쁨을 주는 것들을 알아라

여러분의 하루 중 기쁨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무엇이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당신을 즐겁게 하는 일을 하세요.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무엇이 우리를 즐겁게 만들지 조차 모릅니다. 하지만 매일 즐거움을 없애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에게 기쁨을 주는 작은 것들을 찾아보세요

아주 작은 것들도 맛있게 드세요. 이러한 즐거운 순간을 기쁨으로 만드는 것은 행복의 증가의 원인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101명의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는 모든 좋은 것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는 경향이 있고 주변에 일어나는 일에 상관없이 행복했던 사람들이 긍정적인 기분일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시간을 적절하게 분배하십시오

연구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덜 즐겁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연구는 페이스북을 더 많이 할수록 그는 더 적게 만족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전문가들은 항상 전자 기기를 끄고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을 권고한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다른 일들보다 기쁨을 찾을 시간을 더 주어야 한다.


이러한 습관은 여러분이 하루 중 기쁨을 발견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습관들을 먼저 스스로 배양하고 다음 속편에 묘사된 휴식을 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