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스포츠

탬파베이 최지만 인상적인 페이스

"탬파베이 최지만 인상적인 페이스"






최지만은 숫자 놀이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


최지만는 26일 경기에서 3-0으로 앞선 뒤 43경기/146타수 8호 홈런을 쳤다.


전체 시즌 동안 약 30개 이상의 홈런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니 다행이다.


최지만는 무엇이 될지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저는 계속해서 모든 타석에 집중해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최선을 다하며 결과는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저는 제가 해야 할 일을 계속합니다."


케빈 캐쉬 감독은 최지만이 한 일과 그가 그것을 어떻게 했는지에 대해 극찬한다.


"그는 인기가 있었고 이제 그는 몇 주 동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Cash는 말했다. "이는 한 시즌 내내 기우는 경향이 있고, 어떤 남자들은 열을 받고 어떤 남자들은 감기에 걸리고, 당신은 그것이 회복되기를 기대한다.

"지금 그는 라인업의 한가운데에 앉아 큰 안타를 맞고 있고, 정말 좋은 타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가 얻는 안타도 그는 야구장에서 라이닝볼을 하고 있지 않다."


최지만는 그 후 석방된 브래드 밀러 때문에 브루어스로부터 인수된 지 몇 주 후에 7월 11일에 소환되었다.


최지만이 시즌 내내 경기를 지속할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스스로 생각하게끔 했다.


"그는 뛰어난 사람이었어요,"라고 캐시는 말했다. "저는 여러분이 어떻게 숫자를 계획할 수 있는지 알고 있고, 만약 그가 여러분이 꽤 해로운 숫자를 볼 수 있다는 일관된 타율을 가졌는지 말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