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맛집

상주 짬뽕 국수집 비빔국수&삼겹살김밥



짬뽕 국수집


점심으로 상주에 

소문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ㅋ

간판은 짬뽕 국수집이라?

근데 짬뽕은 없어요..ㅋ

이것저것 섞었다(짬뽕) 뜻이가봐요..ㅋ




식당 분워기 부터 다르네요...
옛날 가전제품들도  눈에 보이네요..
테이블도 몇개없어요..

밖에 셋테이블있고.안쪽에는 넷테이블이 있어요...
일반 가게보다  분위기는 좋네요  옛추억도  떠오르기도
하네요...



메뉴는 비빔국수 & 삼겹살김밥 & 계란김밥 & 파전 까지
대박  너무 마니 시켰나? ㅋㅋ
파전은 아쉽게도 사진은 없네요 ㅠ.ㅠ




비빔국수는  새콤 달콤 시큼.너무 강하지도않고~~
심심하지도않고 ..

쵝오!!

삼겹살김밥 있다는것도 처음이고 먹어 본것도 오늘이 처음인데...
생각보다  맛이  굿이예요...
맛이있을까? 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참치김밥 보다 더 맛이 있었어요.





계란김밥은 다른가계나 비슷한거 같네요..
이집 비빔국수랑 김밥이랑 같이먹으니 궁합이 잘맞는거 같아요 ..
엄청  맛있네요~^^
담에  또 와서  다른메뉴 먹어 봐야 겠어요^^





'★여행 & 맛집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촌 모전동 고깃집   (0) 2017.12.18
(점촌) 망치돈까스  (0) 2017.12.12